질문을 받습니다.
제목 그대로 질문을 받습니다. 당연히 축구 관련된 질문 한정이구요. 제가 아는 선에서만 답변을 드립니다. 모르는 건 답변을 해드리고 싶어도 못 해드리니까 이전에 제가 답변을 못 해드렸던 부분들이 있다면 그건 다시 물어보셔도 똑같을 거에요. 답변은 최대한 빨리 달아드리려고 노력할 건데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요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왜 이런 글을 쓰게 됐냐면 방문자 수가 급감하더니 이제 어느 정도 선을 유지하는 것도 그렇고 제 글이나 댓글들을 가지고 다른 데서 이런저런 얘기가 오고가는 경우가 있는 것도 고려해보면 축구가 멈춰도 축구 얘기 하시는 분들은 여전히 계신 것 같아서 뭐라도 해야할 것 같아서요. 그리고 보통 글을 남기면 댓글이 글 내용이 주를 이뤄야하는데 다른 얘기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한 번쯤 해소하고 가면 좋을 것 같단 제 판단도 어느 정도 있구요.
생각해보면 이것도 예전에 제의받았던 컨텐츠 중 하난데 제가 뭐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라고 이런 걸 하나 싶었는데 이런 특수한 상황이 오니까 생각이 여기까지 와버리네요. 주제 넘어보일 수도 있는데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실 쓰려고 생각해둔 몇 가지 주제의 글들이 있긴 한데 (옛날 이야기들도 포함) 일도 있고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신경써야할 것들이 있어서 미뤘는데 이 주제로 한 번 해소하고 쓸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짱개 폐렴이 금방 사라질 것 같진 않아서 나름 취미 생활 유지를 위한 선택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시 보기는 아무리 해도 제 취향하곤 거리가 머네요. 농구도 리그 패스 돈 다 날리게 생겼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