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News

샤비 인터뷰

by 다스다스 2011. 1. 10.
──


http://www.totalbarca.com/2011/news/quote-of-the-day-xavi-hernandez-3/

"내게 있어서 바르셀로나는 절대적인 존재야. 내가 아스날 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또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고 있다고 해보자. 그렇다면 난 내 자신에게 계속해서 끊임없이 물어볼 거야. '바르셀로나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지?'  그리고 난 바르셀로나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들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고 알려고 할 거야.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누가 뛰고 있는지, 그들은 뭘 하고 있는지, 어떻게 뛰고 있는지 등... 난 내가 바르셀로나라고 느낀다. 이건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거랑 많은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고 또 대단하다고 생각해. 난 이 클럽을 사랑한다. 그리고 난 항상 말해왔듯이 내 커리어가 끝날 때까지 절대로 바르셀로나에서 떠나지 않을 거야. 그 어떤 곳으로도 가고 싶지 않다. 바르셀로나에서 행복해. 내가 사랑하는 클럽이고, 바르셀로나가 마치 나의 가족인 것처럼 느껴진다. 내게 있어서 이건 절대적인 거야. 임대로도 떠나지 않는다. 이적은 말할 것도 없지."

- Xavi 550 el documental de un crack 인터뷰 일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