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News

펩 "베티스는 여기에 온 팀 중 최고의 팀 중 하나였다."

by 다스다스 2011. 1. 13.
──


http://www.marca.com/2011/01/13/futbol/equipos/barcelona/1294877075.html

"선수들이 바르셀로나라는 팀이 어떠한 이유로 지금의 위치에 위치하고 있는지 위엄있게 잘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팀이 계속해서 이런 모습을 보여준다면 선수들이 다음 FIFA 발롱도르와 FIFA 세계 베스트 일레븐에 뽑혀 또 상을 수상할 수 있을거라 봐."

"4강 진출에 있어서 아주 환상적인 결과를 얻으며 우위를 점했다. 하지만 우리 선수들에게 약간 부족한 면이 있었어. 베티스를 좀 더 강하게 몰아부쳤다면 더 나은 상황이었을테고, 우린 좀 더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었을거야. 어쨌든 아직 90분 경기가 남아있고, 훌륭한 라이벌과 좋은 경기를 펼쳤다고 생각해."

핀투의 대활약

"이번 경기에서 정말 훌륭한 결과를 얻었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지. 핀투가 무려 5번 정도의 1대1 찬스 상황에서 선방을 해냈다. 5-0이라는 결과를 얻은 데에는 핀투가 보여준 훌륭한 모습들이 있었기때문이다. 그의 공로로 인해 훌륭한 라이벌과의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어."

수비

"만약에 우리가 좋은 수비를 보여주지 못했다면, 그들은 찬스를 활용해 세 골은 넣었을 거야. 그리고 우린 그걸 인정했겠지. 이번 경기는 결과 그리고 두 팀이 보여준 모습들 모든 면에서 환상적인 경기였다."

베티스의 공격적인 플레이

"그들은 깜노우에 원정을 치루러 온 팀들 중 최고의 팀 중 한 팀이였다. 매우 격렬한 경기였어. 그들이 코파 델 레이를 거쳐오면서 라 리가의 두 팀을 떨어뜨리고온 게 결코 우연이 아니였음을 증명한 경기였다. 베티스는 세군다 리가에서도 아주 잘하고 있고 코파 델 레이 경기 또한 아주 잘 준비해왔어. 그래서 우린 이번 결과에 있어서 아주 기쁘다. 난 우리 선수들에게 그들이 보여준 모습에 축하의 인사를 보내고 싶다. 베티스 역시 이번 경기에서 그들의 능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해. 그들은 많은 득점 기회를 만들었어."

메시라는 뛰어난 재능과 또 다른 뛰어난 보석들을 보유한 건 행운이라는 멜 감독의 말에 대해서

"멜 감독의 말에 동의한다. 우린 메시를 포함한 모든 선수들이 함께 갔으면 한다. 메시에게도 3골을 기록한 것과 그의 모습에 대해서 축하의 인사를 보내고 싶다. 그리고 베티스의 모든 선수들도 우리가 모든 면에서 힘들게 경기하게끔 만들었어."

피케, 알베스

"그 상황을 봤다. 하지만 그 뒤에 그들은 서로 포옹했어. 가끔씩 일어나는 일이다. 그건 어떠한 문제나 서로 존중심이 부족해서 생긴 일이나 그런 게 아니야. 우린 이 일에 관해 이미 얘기를 나눴고 모든 게 좋다. 아무런 문제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