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News

빅토리아 플젠 0-4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선수들 인터뷰

by 다스다스 2011. 11. 2.
──


http://www.fcbarcelona.cat/web/castellano/noticies/futbol/temporada11-12/11/01/n111102120078.html

리오넬 메시 曰

"밀란과 바테 간의 무승부 결과를 경기 시작 전에 알고 있었고,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승리를 거두고 싶었어. 하지만 결과가 보여주는 것과 다르게 어려운 경기였어. 빅토리아 플젠의 압박이 대단했다. 플젠은 유명한 팀은 아니지만 강한 팀이야. 사실 챔피언스 리그에 올라와있는 모든 팀들이 다 어렵고 매우 강한 팀들이다."

"쿠엔카는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다. 그는 팀에게 새로운 많은 것들을 제공하고 있어. 그는 기술적으로도 뛰어나며, 1대1 능력 또한 좋다. 또한 훌륭한 크로스 능력또한 갖추고 있지."



빅토르 발데스 曰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는 것에 대해 정말 행복해. 이 영광을 나의 부모님께 돌리고 싶다. 우리의 목표였던 조별예선 통과를 이미 달성했다. 이제 남은 건 1위로 마무리하는 거겠지."



다니엘 알베스 曰

"빅토르가 새로운 기록을 달성한 것에 관해서 나 역시 행복하다. 그는 그러한 기록을 달성한 자격이 있는 선수고, 너무나도 잘해온 선수다."

(그의 출장 정지에 관해 "심판의 결정이다. 결정이 뒤바뀌거나 그럴 일은 없겠지. 그냥 받아들이는 수밖에 없어. 또한 감독님이 경기 시작 전에 내게 조심하라고 조언을 해줬었다."

(메시의 기록에 관해) "그냥 다른 거 말할 필요 없이 그러한 모습들이 그의 유망한 모습을 보여주는 거라 생각해. (웃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