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News

웽거, 파브레가스 인터뷰

by 다스다스 2011. 3. 8.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enger-why-van-persie-was-a-late-call-up

아르센 웽거 曰

"반 페르시는 바르셀로나에 선수로서 온 거다. 그는 내일 경기에 뛸 수 있을지 없을지 테스트를 받아볼 거야."

"우린 19명의 선수들이 원정에 함께했다. 반 페르시가 최종 18인 명단에 포함될지 안될지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어."

"그는 지난 3일 동안 빠른 회복세를 보였어. 오늘 오전에 그와 얘기를 나눴을 때 사실 원정에 가는 게 그렇게 좋은 선택같지는 않아보였지. 그렇지만 그가 원정에 참여하고 싶어했어."

"그래서 우린 반 페르시의 몸 상태에 관해 테스트를 해봤고, 긍정적인 결과가 나왔다. 그가 어떻게 응답할지 지켜볼 거고, 내일 오전에 확실하게 결정을 내릴 생각이다."

"도박을 하거나 하진 않을 거다. 반 페르시가 경기에 뛸 상태면 그는 경기에 뛸 거고, 그렇지 않다면 뛰지 않을 거야."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37374/cesc

세스크 파브레가스 曰

"난 여기에 단지 아스날의 승리를 위해서 온 거다. 가끔 사람들이 이것에 관해 취하는 리액션이나 코멘트에 관해서 이해를 못하겠어. 난 아스날과 함께 승리를 거머쥐고 싶고, 그게 전부야."

"다른 어떤 것도 내 머릿속에 집어넣고 싶지 않아. 왜냐면 난 깜노우에서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뛰게 됐으니까. 그리고 이건 모두에게 있어서 아주 특별한 경기다. 깜노우는 아주 특별한 경기장이고, 훌륭한 팀을 상대로 플레이하게 됐어. 그렇다고 해서 아주 큰 의미가 있는 경기는 아니야. 그냥 2차전이고, 승리를 거둬서 8강에 진출하길 원해."

"사람들이 내 기분이 어떤지에 관해 얘기하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나만이 내 기분이 어떤지 정확하게 알고 있는 거다. 난 그저 아스날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을 할 거야."

"난 단지 내일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그리고 꾸준히 개선되어가며, 팀을 위해 뛸 수 있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