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News

바르셀로나 - 레알 마드리드 챔스 4강 2차전, 샤비, 벤제마 인터뷰

by 다스다스 2011. 5. 3.
──


http://en.uefa.com/uefachampionsleague/matches/season=2011/round=2000121/match=2007745/prematch/focus/index.html#xavi+keeping+focused+wembley+goal

샤비 에르난데스 曰

"우리에게 있어서, 그리고 바르셀로나 팬들에게 있어서 이 경기는 특별한 동기를 부여하는 경기야. 준결승전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만났다는 것과 그리고 그들을 상대로 1차전에서 훌륭한 결과를 얻어냈다는 것은 훌륭한 일이다. 우린 사람들이 역사적인 라이벌을 상대로 경기를 펼치는 것을 맘껏 즐겼으면 해. 또한 선수들인 우리 역시 경기를 즐기길 원한다. 우린 팬들이 이 경기를 즐기고, 또 우리가 설정해놓은 목표에 도달하길 희망해. 목표는 결승전에 도달하는 거야."

"모든 사람들이 경기 자체가 아닌 다른 것들에 몰두해있어. 개인적으로 느끼고 있는 부분이지만 사람들이 중요하지 않은 것에 너무 몰두해있다고 생각해. 그러한 것들은 축구와는 아무런 상관도 없는 일들이야."

"92년에 웸블리에서 있었던 결승전에 나의 형은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웸블리로 가서 경기를 봤었다. 하지만 난 가지 못했어. 부모님은 내게 텔레비전으로 경기를 보라고 하셨었지. 정말 속상했었어. 그래서 이번에 92년에 이어 다시 한 번 웸블리로 가게 된다면 나를 포함해 바르셀로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아주 특별한 일이 될 거야. 게다가 우리의 역사적인 라이벌을 꺾고 웸블리로 가는 거라면 더 특별하고 더 기쁜 일이 되겠지."

──


http://en.uefa.com/uefachampionsleague/news/newsid=1619757.html#hungry+benzema+aiming+upset+odds

카림 벤제마 曰

"내 생각에 이번 경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서 훌륭한 경기가 될 거라 생각해. 우린 바르셀로나가 엄청나게 큰 적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그렇지만 우린 내일 경기에서 공격을 할 거야. 그리고 내 목적은 팀을 위해 중요한 골을 넣는 거야. 확실히 우린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해서 1차전에서 아주 어려운 결과를 얻었다. 하지만 우리가 2차전에서 승리를 거둘 수도 있고, 우린 이번 경기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을 할 거야. 아직도 90분이나 더 남아있는 상태고 우리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수도 있다. 만약에 우리가 수비를 잘해내고, 많은 득점을 올린다면 바르셀로나가 아닌 우리가 결승전에 올라갈 수 있을 거다."

"우린 현재 2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지. 힘든 상황을 겪고 있어. 우린 아주 어려운 순간에 머물러있다. 그렇지만 우리에겐 상황을 되돌릴 수 있는 90분이 남아있는 상태다. 그리고 난 우리가 우리의 찬스를 잘 살려서 해낼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있어."

"무링요는 훌륭한 감독이다. 그리고 내 생각에 그는 좋은 사람이야. 왜냐면 우린 코파 델 레이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고, 챔피언스 리그 4강전에 올라와있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꼭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으면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