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News

12월 2일자 스포로트, EMD 표지 + EMD 카툰

by 다스다스 2010. 12. 2.



과르디올라의 재계약 협상은 1월달에 재개된다.

아래는 과르디올라의 재계약 협상에 관한 계획들이라네요.

1. 미팅 - 그들은 재계약 협상을 위해 몇번의 만남을 가질건데, 재계약에 관한 만남과 논의는 크리스마스 이후에나
이뤄질 계획이라고 하네요.

2. 세부 사항 - 클럽과 과르디올라는 이미 다음 시즌 계획을 짜두었답니다.

3. 오퍼 - 클럽은 과르디올라가 어느 정도의 계약 기간을 원하는지에 따라 오퍼를 정할거라고

4. 키 포인트 - 바르셀로나의 모든 선수들은 과르디올라가 재계약을 했으면 한다네요.



역사상 최고의 팀?

5-0으로 레알 마드리드를 격파한 바르셀로나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역사상 최고의 팀이라고 그런다네요.

이번 경기에 대해 국제적으로 훌륭한 감독들과 EMD의 분석가들이 자신들의 생각을 밝혔다네요.

에스파뇰이 코파 카탈루냐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호날두가 페드로에게 "넌 뭐야?" (꾸레코리아 챠비님 설명에 따르면 호날두가 펩을 밀쳤을 때 페드로가 항의하니까
호날두가 한 말이라네요.)

세르히오 라모스의 사과 "메시를 다치게 할 의도는 아니였어"


바르셀로나 관련외 소식

레알 마드리드는 유럽에서 가장 먼저 퇴출되어야할 클럽이다.


EMD 오늘의 카툰


무씽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