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News

12월 3일 스포르트, EMD 표지 + 코엔트랑

by 다스다스 2010. 12. 3.



펩으로부터의 메세지

과르디올라는 마드리드전 5-0 승리 이후에도 신중을 가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우리는 오사수나를 상대로 마드리드를 상대했던 것처럼 해야한다"

"리가는 작년보다 우승하기 더 어려워졌어"

또, 과르디올라는 선수들에게 최대한 집중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마드리드쪽 언론들(정확히는 마르카)은 호날두의 부상이 발데스때문이라고 뒤집어씌우고 있다네요.

(이 장면 가지고 그러는 거 같습니다)

메시는 어제 같이 훈련하지는 않았지만 팜플로나 원정엔 합류한다네요.

마드리드가 알베스 영입을 고려하고 있답니다. 무링요가 오른쪽 풀백 보강을 원한다고 하네요.


샤비 발롱도르

75명의 크랙들이 세계 축구에 관해 자신들의 의견을 밝혔다고

샤비는 발롱도르를 받을 자격이 있는 선수다. 그는 신화를 쓴 선수며, 기술적이며 또 이니에스타와 메시를 받쳐주는
좋은 선수다.

알베스의 에이전트가 알베스의 마드리드행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2018 월드컵은 러시아에서 열립니다. 러시아에서 열리게 된데에는 푸틴의 공이 컸다고.



포르투갈 언론 O'Jogo 보도에 의하면 바르셀로나가 코엔트랑을 주시하고 있다고.
과르디올라가 현재 왼쪽 풀백에 확실한 옵션이 아비달, 막스웰뿐이라고 생각해서 왼쪽 풀백 보강을 위해 
코엔트랑에 대해 겨울에 오퍼할 거라고 하네요. 현재 코엔트랑을 주시하고 있는 클럽들은 바르셀로나를 포함해
레알 마드리드, 첼시, 밀란 그리고 맨시티가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