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News

오사수나 - 바르셀로나 경기가 연기 될 수도?

by 다스다스 2010. 12. 4.

오전 9시(현지시간)경에 팀은 엘 프랏 공항을 통해 이동할 예정이였는데 항공 관제사 파업때문에 이동이 불가능해졌다네요.

오전 11시30분(현지시간)경에 스페인 항공측에서 오후 1시에 바르셀로나 공항을 열라고 했다네요.

물론 좋은 소식이긴 하지만, 공항을 열고 비행까지 하려면 최소 오후 7시까지 기다려야한다고. 경기는 8시에
열리기 떄문에 이 대안은 현실적으로 가능성이 없답니다.

팀은 현재 깜노우로 돌아와서 대안을 찾고 있는 중이랍니다. 일단 플랜 B는 고속 전철을 이용하는건데 이걸
이용하려면 지금 당장 출발해야한다고 하네요.

스포르트지에는 현지 날짜 12월19일(우리나라 날짜론 12월20일)로 경기를 연기하거나 두 팀 모두 주중 경기가
없는 주로 경기를 옮겨 경기를 펼치질지도 모른다는 소식이 있네요.

스페인 축구 협회측 비서는 트위터를 통해 "지금 상황에선, 경기가 아마 연기되지 않을까 싶다." 라고 했다네요.

클럽은 현재 항공사측과 얘기를 하고 있는 중이고, 버스나 전철을 통해 이동하는 건 안된다고 판단을 내렸다네요.
항공사측과 얘기가 잘안되면 경기 연기를 요청한다네요.

바르셀로나가 부전패 당할 일은 없을 거라네요. 대회 규칙에 따르면 경기 진행이 불가능한 상황엔
급하게 연기 요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포르트지에 따르면 비상사태라네요.

트위터 소식인데 스페인 축구 협회가 심각하게 연기를 고려하고있답니다. 연기 대상 경기는
오사수나-바르셀로나, 알메리아-사라고사 그리고 말라가-라싱이라고.

또, 트위터 소식인데 경기 연기 확정 오피셜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아마 연기 되는 거 같네요.

현지시간 정오 12시53분경 마르카 라디오 보도에 의하면 스페인 리그 협회와 스페인 축구 협회가 14라운드 전체를
연기 하는 쪽도 고려하고 있답니다.

LaSexta 보도에 의하면 오사수나 - 바르셀로나 경기는 내일 펼쳐진다고 합니다.

트위터 소식입니다. 논의를 통해 경기는 현지시간으로 내일 오후 5시(우리나라 시간으로 월요일 새벽 1시)에
열린답니다. 이동 수단은 전철이나 버스를 통해 이동할 거 같고 오늘 출발 한다네요.

또, 트위터 소식 오늘 경기는 연기되는 걸로 오피셜이 떴습니다.

트위터 소식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집으로 돌아가서 점심을 먹고 다시 스타디움으로 돌아와서 다 함께
오늘 팜플로나로 출발할 거라네요.

현재 현지시간 오후 1시36분경 오피셜 바르셀로나는 오후에 팜플로나로 출발할 것이며, 이동 수단은
버스나 전철을 통해 이동할 거랍니다. 경기는 내일 오후 5시(우리나라 시간으로 월요일 새벽 1시)로 연기됬습니다.

EMD의 보도에 의하면, 바르셀로나는 현지 시간으로 화요일날 루빈 카잔을 상대로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펼치는데 오사수나전을 현지 시간으로 일요일날 경기하게됨으로써 루빈 카잔 경기를 준비할 시간이
하루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트위터 소식 오사수나가 현지 시간으로 내일 오후 5시에 경기하는 걸 거부했다네요.

트위터 소식 바르셀로나쪽이 처음엔 12월 15일로 연기하는 게 어떻겠냐라고 했었는데 오사수나쪽이 내일 하자라고
했었답니다. 근데 갑자기 돌변했다고, 일단 오사수나쪽 입장이 어떤지 기다리고 있답니다.
기자회견을 연다는 소리가 있는데 모르겠네요.

트위터 소식 양 클럽은 스페인 축구 협회를 통해 합의에 도달했었답니다. 현재는 기자 회견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오피셜 확정. 오사수나와 바르셀로나의 경기는 스페인 현지 시간으로 내일 오후 5시에 펼쳐지며
선수단은 위에 있는대로 오후에 모여서 팜플로나로 출발할 거랍니다. 이동 수단은 버스나 전철을
이용할 거라네요. 우리나라 시간으로 월요일 새벽 1시에 펼쳐지겠네요.

한 가지 더 추가 오피셜 확정이 났기 때문에 오사수나가 이 결정을 거부하면 부전패 당하고
바르셀로나가 승점 3점을 그냥 얻게 된다네요. 이건 스페인 축구협회에 의해 결정된 사항이고
바르셀로나의 잘못은 아무것도 없답니다. 또 스페인 정부쪽에서 한참 전에 비상 사태라고
전했기 때문에 경기가 연기된거라고

─────

스포르트지 보도에 의하면 오사수나는 내일 경기 하는 걸 거부하고 있다고, 또 스페인 축구 협회는
오늘 경기 펼치는 것을 완전히 배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건 뭐 오피셜난 줄 알았더니 계속 혼란

트위터 소식 스페인 축구 협회의 디렉터는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는 건 오늘 경기를 펼치는 것이라고 합니다.

오사수나가 오피셜을 냈는데 여전히 오늘 경기를 치루고 싶다네요. 일정을 미루는 건 정당하지
못하다고 그랬답니다.

트위터 소식 스포르트지 보도에 의하면 바르셀로나 선수단은 스페인 현지 시간으로 3시반에 깜노우를 떠날거고 4시에 기차를 탄답니다. 또 오늘 경기가 가능하면 그거에 맞추겠다고

또, 트위터 소식 La Graderia 보도에 의하면 경기는 오늘 밤 진행될 것이며, 경기 시간은 약간 지연시킨다네요. 또 바르셀로나가 제 시간에 맞춰서 도착하지 못하면 부전패 처리한다고 합니다.

스페인 현지 시간 오후 4시 - 경기 시간은 2시간 지연되서 현지 시간 오후 10시(우리나라 시간으로 일요일 새벽 6시)에 펼쳐진답니다.

스포르트 보도에 의하면 바르셀로나는 5시20분경에 사라고사에 도착할 거 같다며, 이제 팜플로나까지 200km의 거리를 버스를 타고 간답니다. 8시 경기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서 오사수나가 약간의 경기 지연에 동의했고 경기는 현지 시간 오후 10시에 펼쳐진다네요.

계속 업데이트... 아나 언제 끝나

──── 아래 부분부터 새 글로 옮겼습니다. 너무 길어져서 수정하는데 렉이 걸려서
새 글로 옮겼으니 참고해주시길. 업데이트도 새 글에 할게요.